여호와께서 사망을 삼키시고 승리하실 것이요, 대주재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사람들이 “보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라.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의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시25:8-9
여호와께서 사망을 삼키시고 승리하신 것을 믿는 하나님의 사람들은 모두가 주의 제자다.
그래서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여호와께서 사망을 삼키시고 승리하셨다고 소리쳐 외친다. 할렐루야!
그 하나님께서 사망을 삼키시고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셨다.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셨다. 죄가 사함받았다는 뜻이다.
사망을 삼키신 주님을 만났을 때 일어나는 일이다.
그들은 고백한다.
여호와는 우리의 한 분 하나님이시라고…
우리가 그를 기다렸다고…
그가 우리를 구원하셨다고…
그래서 우리는 그분이 행하신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한다고…
나는 어제도 그 백성들의 찬송소리를 들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경배다.
세상이 감당치 못하는 그분의 백성들,
뜨거웠다.
이에 저희가 서로 말하되 “길에서 그가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을 열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하고…눅 24:12
나는 하나님의 백성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으며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참 뜨겁다. 뜨거워서 좋다.
여호와께서 사망을 삼키신 그 은혜가 우리 가운데 뜨거움으로 훨훨 타오른다. 할렐루야!
사망을 삼키신 분도 여호와 하나님이시요, 승리하신 분도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그백성의 눈물을 다 씻으시는 분도 여호와 우리 하나님이시며 우리가 기다리는 분도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사도들이 선포한 복음은 그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이 되셔서, 육신을 입고 오셔서, 우리의 역사 가운데 오셔서, 처녀의 몸에 성령으로 잉태되어 오셔서, 다윗의 뿌리이신 여호와 하나님이 다윗의 자손으로 오셔서, 한 아기로 오셔서, 한 아들로 오셔서,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로 오셔서, 다윗의 아들 나단의 라인으로 우리 역사 가운데 기록된 사실로 오셔서, 사람이 되셔서…
죽으시고 삼일만에 죽은자 가운데서 부활하시고 사망을 삼켜버리시고 죽음을 이기시고 우리에게 영원한생명을 선물로 주신 그복음입니다.
그분의 백성된자 모두는 그 복음을 선포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