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니 저희가 그에게 경배하고 큰 기쁨으로
예루살렘에 돌아가 늘 성전에 있어 하나님을 찬송하고 송축하니라. 아멘. 눅 24:45,52-53
이에 모세로부터 시작하여 및 모든 선지자의 글에서와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들을 그들에게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눅 24:27
왜 예수님은 모세로부터 시작하여 및 모든 선지자의 글을 가지고 제자들에게 자세히 설명하셨을까?
예수님은 생명의 근본이신 자신에 대해 구약성경만 가지고 구원을 어떻게 설명하셨을까?
바울이 디모데에게 보낸 편지 가운데 성경(구약)에 영생이 있는 줄 생각하고 어렸을 때부터 성경을 상고했다고
했는데 구약성경 어디에 영생의 말씀이 있을까?
삼위일체 신을 믿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면 구약엔 삼위일체 신이 없지 않은가?
구약 시대의 사람들도 삼위일체 신을 믿고 구원을 받았을까?
우리도 구약성경만 가지고도 예수 그리스도가 영원한 생명이시며 그분이 구원자라는 것을 선포할 수 있을까?
만약에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이유는 무엇인가?
사도들은 하나님을 찬송하고 송축했다고 했는데 그들이 믿은 하나님은 삼위일체 하나님인가?
아니면 선지자들이 선포했던 여호와 하나님인가?
나는 모세의 글과 선지자의 글과 시편의 글을 읽을 때 예수님이 풀어주신 그 말씀들이 들리는가?
나는 정말 성경에 구원이 있다고 생각하고 자세히 성경을 읽고 있는가?
예수를 여호와가 사람되신 하나님으로 믿지 않으면 성경을 아무리 열심히 읽어도 참 신이 보이지 않는다.
여호와께서 사망을 폐하신다고 하신 말씀이 이해되지 않으면 사람들은 십자가 밑에서
날마다 가슴을 치며 회개하고 울다가 인생을 끝내게 될 것이다.
예수님을 여호와가 사람되신 분으로 믿지 않은 죄를 회개해야 천국에 간다.
여호와가 사망을 페하셨다는 것을 믿어야 영생을 얻고 영원히 산다.
그 복음을 마음에 믿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찬송하고 송축한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