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 행한대로 갚아 주리라. 계 22:12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자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 11:6
때가 되면 하나님이 그의 오심을 보이시리라. 그는 실로 복되시고 유일하신 주권자,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재시니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못할 빛에 거하시며 아무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지어다! 아멘. 딤전 6:15-16
그 복음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가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재시며
그분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으며 가까이 못할 빛에 거하시는 분이라고 성경은 전합니다.
한 분 만왕의 왕, 만주의 주재를 믿는 자마다 그분이 주실 상을 바라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자 이심을 믿어야 한다고 성경은 전합니다.
만왕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죽고 부활하신 것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고 구원을 받은 자마다
믿음과 행함이 같이 가고 만주의 주재께서 상 주신다는 것을 또한 믿게 됩니다.
한 자매님이 어제 이런 카톡을 보내왔습니다.
그분이 우리와 함께 하시려고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네요.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죄만 짓고 산 인생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려고 오셨네요. 웬 은혜인지 모르겠습니다.
마태복음에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라고 말씀하셨는데 돌아보니 그분이 누구신지 몰랐네요.
하나님은 자신에 대해서 상세히 말씀하셨는데 몰랐어요.
그러니 하나도 아는 것이 없었고 그분을 마음으로 믿지 않았음이 분명합니다.
뿌리가 자손이 되실 때 아들이라 칭함을 받으신 것이였는데 그 아들에 대한 개념이 제게는 전혀 없었습니다.
어찌 나같은 인생을 위해 전능자 여호와 하나님께서 사람이 되시고 죽고 부활하셨는지 측량이 안되는 은혜와 사랑입니다.
제게 카톡을 보낸 자매님,
이제는 상 주시는 이심을 바라보는 자가 되었습니다.
만왕의 왕이신 한 분 하나님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음을 마음으로 믿기 때문입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