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사 55:2,3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지 않으면 너희가 권능을 받지 못하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지 못하리라.
예수의 증인이 되지 못하는 이유는 성령이 임하시지 않아 권능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 복음을 정말 마음으로 믿지 않았다는 증거다.
그 복음 선포는 성령께서 나를 통해서 친히 하시는 놀라운 사역이다.
그래서 인간의 생각으로 되지 않는 것이다.
만약에 예수의 증인으로 살지 못하면서 성령이 임하고 권능을 받았다고 우기면
하나님을 거짓말장이로 만드는 엄청난 죄를 짓는거다.
이 땅의 사람들은 양식 아닌 것으로 은을 달아주고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고 있다.
그러나 하늘의 사람들은 배에서 흘러넘치는 하늘 양식을 퍼나르느라 수고한다.
그들은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진지하게 청종한다.
그래서 그분이 좋은 것으로 먹여주시고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게 하신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은혜인가…
영혼을 살리는 말씀, 영원한 언약의 말씀, 확실한 은혜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다윗의 뿌리께서 다윗의 자손으로 오리라 약속하신 그 말씀을 들어야 산다.
그분이 친히 사람되셔서 베푸신 감당못할 사랑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산다.
그래야 확실한 은혜가 임한다.
그 은혜를 받은 사람들이 여호와가 사람되셔서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셨다고 확실하게 선포한다. 할렐루야!
확실하게 깨달은 사람만이 확실하게 전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전하는 그 복음은 하나님이 사람되어 오셔서 행하신 확실한 사실이고 그사실은 역사 가운데 지울수 없는 사실로 새겨졌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기록된대로 사람이 되시고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사망을 폐하고 생명과 죽지아니함을 드러내셨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