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말씀은 순결함이여 흙 도가니에 단련하여 일곱번 깨끗케 한 은 같도다.
여호와께서 친히 말씀을 지키시며 이 세대로부터 영원까지 그것을 보존하시리이다. 시 12:6-7
말씀을 기록하시고 말씀으로 오시고 말씀을 친히 지키시고 말씀을 영원까지 보존하시고,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시고, 말씀으로 병자들을 일으키시고, 말씀으로 죽은자도 살리시고…
각자 자기 나름대로 생각하고 있는 순결함을 좆는 사람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러나 순결함의 근본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 말씀 외에 것은 순결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근본이 죄악 가운데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그냥 자기 생각에 순결한 것 같을 뿐입니다.
여호와는 모든 것의 근원이신지라 순결함의 근원도 그분께로부터 나온 것이 진짜 순결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분이 창조주심과 영생이심을 마음으로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말씀이 자신에게 기쁨과 영광이 되지 못하고 짐이 되는 것입니다.
어떤 핑계를 대서든지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 인간의 본능입니다.
흙 도가니에 단련하여 일곱번 깨끗케 한 은 같은 말씀,
천국에서도 영원토록 보존하실 생명의 떡,
이 영생의 떡을 인간들은 듣지 않았고 지금도 듣지 않고 앞으로도 듣을 사람이 많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어렸을 때부터 내 말을 듣지 않는 것이 습관이구나…
가장 악하고 추한 습관은 하나님의 말씀을 경청하지 않는 것입니다.
악하고 추한 이유는 그분이 누구신지 알려고 하지 않는 악한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목자를 따르는 양들은 목자의 음성을 듣습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말씀을 주신 하나님이 우리의 창조주시고 우리의 영생이십니다.
그분이 나를 위해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을 마음으로 믿는다면
그분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 영생의 말씀을 주신 영광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