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님은 이런 글을 써서 주머니에 넣고 수시로 읽고 계신다구요.
00아,
너는 네 인생의 주인이 아니야.
하나님이 너를 대신하여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너의 주인임을 확증해주셨잖아.
넌 하나님이 누구신지, 예수가 누구신지 알잖아.
마음, 힘, 성품, 목숨을 다해서 주님을 사랑해야지.
너는 이미 하나님 것이야.
그 하나님이 너와 함께 계셔!!
사모님^^
안녕하세요
아멘!!
사망을 삼키시고 승리하신 영존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할렐루야!!
남편과 오랫동안 알고 지내는 지인께 가장 기쁜 소식이라며 그 복음을 선포했습니다.
그 복음을 선포하기 전에 남편에게 먼저 이렇게 말했네요.
내가 박사장님한테 가장 기쁜 소식인 구원받는 방법에 대해 말하려고 한다고,
그러니 그 분이 잘 이해할 수 있을지 한 번 먼저 들어봐달라고 말하며 남편에게 그 복음을 또 선포했습니다.
물론 남편은 아직 그 복음이 들리지 않아 나름대로의 생각으로 따지고 있지만
그래도 어떤 방법을 통해서라도 남편에게 한 번이라도 그 복음을 더 들려주고 싶었습니다.
그 복음을 선포하다보니 상대방은 잘 들리지 않아도 제가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누구신지…
예수님이 누구신지…
부활 사건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자신을 성경에 계시해 주신대로 믿지 않으면
다른 복음, 다른 영, 다른 예수를 믿어 하나님을 오해 하게 된다는 것을 제가 잘 압니다.
너무 선명하고 명확한 그 복음을 선포한다는 것이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다른 복음, 다른 예수, 다른 영을 믿었을 때는 하나님이 누구시며 예수가 누구신지 잘 알지 못했고 잘 전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너무나 확실하고 간단하게 선포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성경대로의 그 복음, 그 믿음을 알려 주시고 믿게 하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사모님^^
안녕하세요
아멘!!
그 복음 편지는 늘 그 복음의 깊이,넓이,크기를 더 사모하게 합니다.
아브라함, 모세, 다윗… 믿음의 선진들이 믿은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신 한 분 하나님 여호와,
동일하신 한 분 하나님 여호와, 영존하신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만 알기 원합니다.
다윗도 저를 가리켜 말하되 내가 항상 내 앞에 계신 여호와를 뵈오며
그가 내 우편에 계심으로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이러므로 내 마음이 기뻐하고 내 입술도 즐거워하며
또한 내 육체도 소망에 거하리니…(행2;25~26)
예수께서 다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너희와 아직 함께 있을 때에 너희에게 말한 바 곧 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글과 시편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하리라 한 말이 이것이니라 하시고…(눅24;44) 할렐루야!!
사모님^^
안녕하세요
그 복음으로 옛 사람의 꼬리표가 떨어지고
그 복음으로 두 손 들고 아버지 하나님께 사랑을 고백하며
그 복음으로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저도 그 복음의 깊이.넓이.높이.크기가 더하여지길 원합니다.
사모님^^
안녕하세요.
할렐루야!!
그 복음을 알게 하시고 믿게 하시고 주님의 형상대로 온전하게 빚으시는 유일하신 참 신 여호와 하나님,
사망을 폐하시고 부활이요 생명이심을 보여주신 하나님의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순결함이여 흙 도가니에 단련하여 일곱번 깨끗게 한 은 같도다.
여호와께서 친히 말씀을 지키시며 이 세대로부터 영원까지 보존하시리이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유일하신 참 신, 여호와 하나님,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신 아버지를 알게 하신 은혜가 얼마나 감사한지요.
그 복음을 선포하다보니 더욱 더 그 복음은 보배입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지극히 큰 능력이 하나님께로서 말미암고 우리에게서 나지 않게 하려 함이고… (고후4;8) 아멘!!할렐루야!!
사모님^^
안녕하세요
상천하지에 홀로 한 분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저를 위해 이 땅에 사람으로 오셔서
저의 죄를 대속하여 주시고 부활의 능력으로 저의 왕, 주권자, 대주재이심을 알려 주심을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아멘!!
사망을 폐하시고
마귀를 멸하시고
생명과 죽지 않음을 부활의 능력으로 보여주신 유일하신 참 신 대주재 여호와 하나님
영존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고 찬양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시동생이 삶의 희망이 없다고 하여 계속해서 그 복음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이 은혜가 너무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이 땅에 삶의 희망이 없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선포되길 기도합니다.
저도 다시 아굴의 잠언 말씀으로 그 복음을 미리 약속하신 여호와 하나님 앞에 나아갑니다. 아멘!!아멘!!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이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딤전2:4,5)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