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여호와는 영원히 계심이여 심판을 위하여 보좌를 예비하셨도다. 시 9:7
대주재시여, 누가 주를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리이까?
주만이 홀로 거룩하니이다.
주의 공의가 나타났으매, 모든 민족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리이다. 계 15:4
여호와가 사람되신 예수님만이 홀로 거룩하신 하나님이시다.
그분은 홀로 존재하시고 홀로 구원을 베푸시고 홀로 공의를 나타내시고 홀로 경배를 받으시는 분이다.
오직 영원히 계시는 하나님은 뿌리시면서 자손으로 오셨던 예수 그리스도다.
예수 그리스도는 심판을 위하여 보좌를 예비하셨다.
그분이 여호와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우리가 두려워할 대주재 예수 그리스도는 이 땅의 모든 피조물로부터 영광을 받으셔야 한다.
그러나 인생들은 그분을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되신 분으로 믿지 않으니 다른 신에게 영광을 돌린다.
하나님은 이렇게 엄중하게 경고하고 계신다.
이제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생명책과 거룩한 성에
참여함과 및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제하여 버리시리라. 계 22:18-19
하나님은 자신을 삼위일체로 말씀하신 적이 한번도 없으시다.
한번도 말씀하신 적이 없는 것을 믿으면 반드시 영원히 무서운 재앙을 받게 된다.
하나님은 오직 홀로 한 분 하나님이시고 그분이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고
우리를 위해 죽고 부활하셨다. 할렐루야!!
사람들은 겁도 없이 하나님이 말씀하지 않으셨는데도 누가 그렇다 또는 많은사람이 그렇다 하면 철썩같이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만 믿지않으면서 주인이 하나님이신 천국에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참으로 거짓되고 가증합니다.
온땅의 왕이신 여호와 우리 아버지는 자신이 영원부터 영원까지 하나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이 되신 분이십니다. 할레루야!!